티스토리 뷰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 - 쿠쿠티비 쿠쿠TV 새주소

MINA 2022. 9. 27. 13:35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 쿠쿠티비

쿠쿠티비는 온라인 다시보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제공하는 영상은 드라마, 예능/오락, 시사/교양, 다큐멘터리, 최신/한국영화, 최신미드, 종영드라마, 초고화질 영상, 애니를 제공합니다. 다시보기 영상은 여러 오픈사이트에 자료를 링크 형태로 연결하여 스트리밍 합니다. 대부분의 방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지난 방송까지도 감상이 가능합니다.

최근 쿠쿠티비가 개편되어 이제는 유튜브 영상을 제공하는 사이트로 바뀌었습니다. 아쉽지만 하이라이트로 드라마 예능 오락 티비 방송을 무료 시청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쿠쿠티비 홈페이지 바로가기

새로운 쿠쿠티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qooqootvi.com/

 

쿠쿠티비 - 한국방송,드라마,TV,쇼,예능,한국영화 무료로 다시보기 스트리밍 사이트,쿠쿠T

드라마 예능 영화 시사 교양 애니 TV 무료보기 실시간 다시보기 링크 동영상 정보 제공 쿠쿠티비::QooQooTV - 한국방송,드라마,TV,쇼,예능,한국영화 무료로 다시보기 스트리밍 사이트,쿠쿠T

qooqootvi.com

 

쿠쿠티비에 홈페이지 접속 후 티비 다시보기를 하시면 되는데. 시청하고자 하는 예능이나 드라마, 오락 프로그램, 강철 수업 같은 방송은 검색을 통해 영상을 찾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검색하면 여러 링크가 표시되어 연결되는 사이트에서 다시 보기 할 수 있습니다. 쿠쿠티비는 PC나 모바일 핸드폰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종종 쿠쿠티비에 접속되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사이트 주소가 변경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는 쿠쿠티비의 최신 링크를 찾아 접속하면 됩니다.

○ 쿠쿠티비 최신 접속 주소: https://iqooqootv.org

○ 쿠쿠티비 최신 접속 주소 : QooQooTVI.com

 

쿠쿠티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새 주소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 쿠쿠티비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qooqootv_website/

인터넷에서 수집된 최신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 미드 동영상 바로보기 링크를 통해 해당 서버로 이동하여 다운로드 및 바로보기 가능합니다. 쿠쿠티비는 직접 저작권 콘텐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기타 저작권 관련 문의는 제휴사에 있음을 명시합니다. 쿠쿠티비 외에도 다시보기 사이트들을 몆개 있습니다. 현재 유명한 곳은 마이비누닷컴, 영화조타, 코리안즈, 티비나무, 링크티비, 다나와티비가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