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MINA 2022. 8. 8. 01:21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롯데손해보험은 1949년 창립이래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2022년 원수보험료 2조 2천7백억을 돌파했습니다.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는 계약조회 및 보험료 납입, 자동이체 계좌 변경 증명서 등 다양한 보험 업무와 개인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손해보험 고객, 비고객 여러분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lotteins.co.kr/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 보험상품내보험관리보험금신청대출고객센터퇴직연금let:click 홈페이지통합검색 이전다음 첫번째이미지로 이동두번째이미지로 이동세번째이미지로 이동네번째이미지로 이동 계약조회보험료납입자동이체계좌변경증명서발행보험금청구보상처리내역조회단기운전자확대주행거리특약필요서류/접수처보험계약대출 let:click 렛클릭이 추천하는 보험, 궁금하면 Click let:jump종합건강보험/운전자보험/간편건강보험 바로 알아보기EVENT 4세대 실손보험 셀프 계약 전환 하기 2022.1월~12월 사이 전환시 1년간 보험료 50% 할인 바로 알아보기서비스센터자주하는질문(FAQ) 온라인상담신청 민원신청 대표전화 1588-3344평일오전9시~밤9시 토요일/일요일 오전9시~저녁6시 (평일저녁6시이후, 주말은 일부업무 제한)  

www.lotteins.co.kr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 메뉴는 보험상품 내보험관리 보험금신청 대출고객센터 퇴직연금 let:click 홈페이지 통합검색이 있으며 각 특화 홈페이지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또한 계약조회 보험료 납입 자동이체 계좌변경 증명서 발행 보험금 청구 보상처리내역 조회 단기운전자 확대 주행거리 특약 필요서류/접수처 보험계약대출 등의 개인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 이용안내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가입하고 보험료 추가 할인 방법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 보험을 가입하면, 오프라인 대비 최대 17.6% 할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부가서비스(계약 조회 및 변경, 쿠폰 조회, 보상 신청, 실시간 채팅 상담 등)를 쉽고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번호가 바뀌었을때,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바꾸는 방법

보험가입 시 계약내용을 잘못 입력하였거나 계약 후 차량번호의 변경 등 변경사항이 생겼을 경우 현재의 계약정보가 잘못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계약내용 중 주소, 전화번호의 변경 또는 차량번호, 특약 등을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롯데손해보험 let:click 홈페이지(http://www.letclick.co.kr)에서 [마이페이지]를 이용해 주시거나, 당사 콜센터 1588-3344로 연락하셔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계약 사항을 확인 방법.

롯데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 let:click 홈페이지(www.lottehowmuch.com)에서 [마이페이지 > 보험계약 확인] 메뉴를 이용하세요. 단,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셔야 계약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

 

 

롯데손해보험 콜센터 전화번호

롯데손해보험 콜센터 : 1588 - 3344

롯데손해보험 사고접수 긴급출동 : 1600 - 3434 

 

※ 평일 오전 9시 ~ 밤 9시

※ 토/일/공휴일 오전 9시 ~ 저녁 6시

 

민원처리 안내

  • 롯데손해보험에 민원은 반드시 실명으로 제출해 주시기 바라며, 익명 혹은 차명으로 접수하거나 근거 없이 비난하는 음해성 내용의 민원은 처리할 수 없습니다.
  • 이메일 접수 시 반드시 연락받으실 롯데손해보험 고객의 연락처로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사항에 대한 처리 결과는 업무일 기준 (평일) 3일 이내에 답변하고 있습니다.
    단, 민원 내용의 보완 또는 보정에 소요되는 기간이 발생될 경우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민원 신청 시 동일한 내용의 신청을 정당한 사유 없이 3회 이상 반복하여 제출한 경우에는 2회 이상 그 처리결과를 통지한 후 접수되는 민원서류에 대해서는 내부적으로 별도 처리 없이 종결 처리할 수 있습니다.
  • 계약의 해지 및 변경은 콜센터(1588-3344)로 연락하세요.

 

이상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