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MINA 2022. 6. 20. 23:50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 안내입니다. NH 농협손해보험은 금융위 혁신금융서비스 금융사 최초 서비스 개시, 빅테크 제휴 상품 출시, RPA 및 모바일 전자청약 구축 등 디지털 보험산업 혁신을 선도하기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

NH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는 상단 이미지 클릭시 바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nhfire.co.kr/

 

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은 1915년 화재공제로 시작되어 지난 한 세기 동안 농업인과 국민의 곁을 든든하게 지켜온 농협공제가 2012년 3월 2일, 손해보험 전 부문으로 사업영역을 넓히고 장기적 성장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새롭게 출범한 종합 손해보험사입니다.

www.nhfire.co.kr

NH 농협손해보험은 <(무)NH335굿패스건강보험>, <(무)NH335더블굿패스건강보험>을 출시하며  ‘335 간편고지’를 통해 경증 유병자도 편리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NH농협손해보험은 기존 유병자보험보다 할증률을 낮추고, 고강도초음파집속술(HIFU), 항암 방사선 치료 등 신담보를 추가한 종합형 건강보험입니다. 

 

농협손해보험 고객센터 안내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44 - 9000 
  • 다이렉트보험 : 1644-8470
  • 단체상해보험 : 1644-9666
  • 농작물보험 : 1644-8900
  • 풍수해보험 : 1644-8400

※ 상담사연결 : 평일 09:00 ~ 18:00

※ 사고상담 :  365일 09:00 ~ 22:00

※ 이용요금 안내 일반전화의 경우 시내 외 모두 시내통화 요금으로 통화료가 부과됨  (3분 39원)

 

 

장애인 고객을 위한 전용 상담 서비스

청각/언어 장애인 고객 통신 중계 서비스

농협손해보험사는 청각/언어 장애인을 위한 통신 중계 서비스 제공합니다. 보험서비스를 원하시는 고객은 107 손말이음센터 및 지역 중계센터를 통해 서비스 요청 시 소속 중계사가 농협손해보험사와 연결하여 통화내용을 수화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신용) 정보가 포함된 상담 서비스의 경우 본인 확인 절차가 필요하며,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손말이음센터 음성안내대표 107 시작하기 <

 

시각 장애인을 위한 음성안내 기능 지원

농협손해보험사는 음성지원 프로그램(Screen Reader)을 이용하여 홈페이지 내용을 음성으로 확인할 수 있게 합니다. 아쉬운 점은 음성지원 프로그램 서비스는 일반정보에 대한 안내만 가능하며, 보안 프로그램 설치 및 공동 인증서를 통한 음성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보안 프로그램 등이 모두 설치된 상태에서 음성지원 프로그램 TTS 기능으로 동작하여 농협손해보험사 홈페이지 이용이 준비된 환경이라면 서비스 이용에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청각/언어 장애인을 위한 보이는 ARS 제공

농협손해보험사는 청각/언어 장애인을 위한 보이는 ARS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시각적 효과를 활용하여 더 빠르고 간편하게 업무처리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 청각/언어 장애인을 위한 보이는 이용은 ARS 1644-9000 입니다.

 

청각/언어 장애인을 위한 고객상담 신청 서비스 제공

농협손해보험사의 청각/언어 장애인 고객을 위한 고객상담이 서비스입니다.

> 고객상담신청 바로가기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