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MINA 2022. 6. 17. 00:23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한화손해보험은 장기보험, 자동차보험, 일반보험, 담보대출, 개인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전략 목표를 서비스 품질 제고에 두고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전화 상담의 업무 범위를 대폭 확대, '원 콜(One Call), 원 스톱(One Stop)'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고객 응대뿐만 아니라 내부 영업 사원 지원까지 업무 영역을 확대하는 등 서비스와 지원센터의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 입니다.

1946년 민간자본으로 신동아손해보험으로 시작한 국내 최초의 손해보험사로 '20년 매출액 78,139억 원과 자산총액 194,791억 원 ('20년)을 달성했습니다. 사업부문에서는 장기보험 손해율 개선 및 리스크 기반의 관리 시스템 구축, 보상 프로세스의 고도화, 고수익·고부가가치 계약 신장 등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hwgeneralins.com/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

가입한 계약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hwgeneralins.com

 

한화손해보험은 주요 기능은 계약조회, 완전판매모니터링, 보험료납입, 보험계약대출, 보험금청구, 증명서발급, 필요서류안내, 고객센터 입니다.

보험상품으로 자동차보험, 가족보험, 건강/종합보험, 화재/재물보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온랑니고객센터가 잘 갖춰져 있어 자동차계약변경, 자동차사고처리, 보험 계약조회/변경, 입출금신청, 보험금청구, 대출, 증명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를 통해 개인화 서비스도 충실히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 안내

고객상담센터 : 1566-8000

※ 평일 09:00 ~ 18:00

※ 고객상담센터 이용 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은 녹음되며, 개인(신용)정보 동의 절차 후, 상담이 가능.

 

다이렉트 : 1588-8282
해외 문의 : 82-2-316-7000
무료상담 : 080-236-7000

  •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 긴급출동 : 365일 24시간
  • 상해/질병/화재보험 관련 제지급 상담 : 평일 09:00 - 16:00(토, 일, 공휴일 제외)
  • 대출관련 상담 : 보험계약대출 평일 09:00 - 18:00, 신용대출 및 담보대출 평일 09:00 - 16:00 (토, 일, 공휴일 제외)
  • ARS 단기운전자 범위 확대 : 365일 24시간 (단, 23:30 - 24:30 은행 일자전환 작업시 잠시 이용 제한)
  • 청각/언어장애인을 위한 긴급출동 문자접수(365일 24시간) : 010-2052-1566
  • 디지털취약계층(만 65세이상) 상담사 간편연결 서비스 : 평일 09:00 - 18:00(토, 일, 공휴일 제외)
  • 불편사항 접수를 위한 수신자부담전화 : 080-236-7000
  • 고객상담센터 이용 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은 녹음되며, 당사 미 가입자의 경우 개인(신용)정보 동의 절차 후, 상담이 가능하며, 동의 거절시 일부 상담만 가능
  • 월말/월요일의 경우 전화량이 많아 상담사 연결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담사 연결이 길어지는 경우 또는 업무시간 종료 후에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스마트인슈, 스마트차도리 이용
  • 이용요금 일반전화의 경우 시내/외 모두 시내통화 요금으로 이용자에게 통화료 부과 휴대폰 및 070 인터넷 전화의 경우 통신사에 가입하신 요금제로 부과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찾기

https://www.hwgeneralins.com/fplaza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

가입한 계약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hwgeneralins.com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방문전 확인사항

  • 신분증과 보험금 청구할 영수증을 지참하여 방문.
  • 연금이체업무는 고객센터에서 접수 후 업무처리까지 2-3영업일이 소요.
  • 홈페이지, 한화손해보험 모바일 앱, 스마트차도리, 고객상담센터(1566-8000)를 통해서도 업무처리 권장.
  • 고객센터에서는 본인 실명 확인이 필요하며, 내방한 고객의 업무 처리만 가능.

 

 

이상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